:::경상북도 포항의료원:::
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민원상담

 



안내 절차 누락으로… 답변에 관한 민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182.♡.242.187)
댓글 0건 조회 4,811회 작성일 21-06-20 14:55

본문

현재 코로나19 검사 예약 시 취합검사와 단독검사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설명하고 있다고 하여 본인의 가족 관련 코로나19 검사 예약 시에 안내가 있었다는 근거가 될 수 없으며 본인은 취합검사와 단독검사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 받은 바 없습니다.

통보 받은 예약 문자에도 확인 되는 사항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직원이 설명했다는데요.” 따위의 배짱 답변이나 근거가 아닌 납득 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하시고 귀 원에서는 어떤 이견이 있는지 적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병원 내 안내로 인해 단순히 불편함을 느낀 것이 아니라 공공의료기관의 업무 불찰로 인해 개인에게 적지 않은 금전적 피해를 입힌 사안입니다.

피해를 입혀 놓고 너그럽게 양해하라는 것은 무슨 어불성설인지 모르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위로